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 400 벌었던 4가지 돈버는방법

월 400 벌었던 4가지 돈버는방법

hotel 5

여러분들 제가 3개월 전부터 업을

시작했는데요 우선 결과부터 말씀 을

좀 드리며 대단한 400만원 정도

그렇게 수익이 나오고 있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현재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또 회사 매출은 대략

학번 가까이 나오고 있는데요 힘 대외

굳이 부엌을 시작을 했냐구요 사실

유튜브를 운영하다 보니 거의 사이즈

올릴만한 그렇고 콘텐츠나 어떤

내용들이 이름 부족해 지더라구요 그

블루 관련된 콘텐츠 요즘 저보다도 더

디테일하게 잘 설명해 주는 그런

유튜브 아들도 많으시고 그리고

궁극적으로 조회수가 좀 잘 안나옵니다

영상하나 올리려면 판지 파는 인건비

부터 시작해서 또 이것저것 들어가는

소스가 굉장히 많거든요 그러다보니

물론 이제 취미로 시작한 유튜브

이긴한데 적자를 내면서 까지 그렇게

찍고 쉽지는 않았어요 현재는 구글

에드센스 리고 플로 개 인강이 또

유튜브 블록이 자답 요렇게 이제

시작을 해서 배려한 400만원 정도

부수입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또

여러분들과 동등한 입장에서 시작한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재 체 만 발이

라 해주신다면 거부로 어느정도 수익을

가져가는 데는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제가 시작한 법을

소개해 드려볼게요 첫 번째는 구글

에드센스 인데요 제 채널을 보시면

알겠지만 레드 세스 부업은 더 2

이제 시작한지 한 4개월 정도

됐습니다 그리고 저번 달 기준 수입을

좀 말씀을 드리면 안 되랴 130만원

정도 그 글에서 들어 왔구요 과거의

일주일 수입을 제가 공개한 적이

있잖아요 1 2 3 주 열심히 하다

까 잭을 이제 개인가 길을 받고도

광고주 컨트롤도 하고 그러다 보니까

너무 바빠서 호스팅을 한 2주 정도를

못했어요 그래서 사실 조금만 노력을

했다면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해볼 수도

있었을텐데 느 부분이 좀 아쉽구요

여러분들 구글 애드센스는 너도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한번 더 관 들어본

적이 없고 여러분들과 동등한 기준에서

시작 한 거에요 저는 사실은 둑을

에드워즈 이라는 광고만 알고 있었구요

왜냐하면 광고주 기획을 해 줄 때 4

버클리 ks 다음 클릭스 구글

에드워즈 않고요 cpc 광고는

확인필수 거든요 근데 이 애드센스를

활용한 파워업을 제가 하게 될 줄은

몰랐죠 아무튼 티스토리 부 수입은

어느정도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서 수

있게 완전히 극명하게 갈릴 수가

있구요 그동안 제가 운영했던

운영방식이 라든지 애드센스 관련된

칩은 제 채널 영상 한번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자 두 번째는 유튜브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의 유튜브를 사실

지금도 취미로 하고 있구요 유튜브 새

그 저번에도 공개를 한번 한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대략 하다 로 월 한

50만원정도 이렇게 들어오는 것

같구요 근데 이 유튜브는 당구 수익

보다는 그 영상에서 8 참견은 다양한

파이프라인 형상이 굉장히 메리트가

있거든요 제가 그래서 꼭 추천드리는

플랫폼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 저는

적어도 하루에 하나씩은 협착 문의가

들어옵니다 1 재방 구주와 협찬으로

많은 대화를 하고 있구요 콘텐츠의

속성 3 ip 회사다 통신회사 더

플랫폼의 4 뭐 이런곳에서 우리가

굉장히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채널과

좀 맞지 않는 광고주들은 제가 알아서

털털하고 있고 현재는 몇 역 볶아

진행을 하기 위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구요 아직까지는 따로 협업한

회사가 없기 때문에 일단 법

수입으로는 잡지 않았구요 그리고 제가

느낀건 제 채널을 보시면 알겠지만

구독자 약 2만 3000명 정도 밖에

안 되잖아요 물론 구독자 기준이 서로

다 각각 다르기 때문에 안타를 많이

부족 짤 수도 있겠지만 대한 2만 명

밖에 되지 않는 채널에서도 확산 문

이라든지 광고 대행 이라든지 게임

문의가 굉장히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굉장히

많이 들어와요 그래서 여러분들 2

유튜브는 한번쯤은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유튜브에 얼굴 아운이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요 목소리

컨텐츠를 하셔도 되고 사실 찾아 보면

굉장히 많거든요 그리고 누구나 다

하실 수 있구요

제차 날은 한 50개 정도 영상이

업로드가 되어 있고 구독자가 2만

4000명 정도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할 때 기가막힌 노하우는 따로

없지만 분명히 알아야 될 부분들도

있습니다 유튜브 관련해서는 다양한

노하우들이 제 채널에 올라가 있으니까

차단 한 번 좀 둘러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자 세 번째는 개인 강의입니다

자 이것도 유튜브 에서 파생된 부어

리 구요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에는

사실 소소하게 그냥 대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 강의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 말고는 없었거든요 근데 조회수도

미비하고 독자도 아주 많이 판도

아닌데 아려 어떻게 아시고 굉장히

분들 그렇게 신청 하십니다 실제가

시간이 안되서 하루 시간 중 일의

안되시는 분들은 현재 못 갖고

있거든요 제가 강의를 전문적으로 해

생각이 없기 때문에 하기에 확장을

시키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소소하게

라도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구요

그리고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얼룩진

응해 나방 04 쪽에서 연락이 오셔서

한달에 1회 정도는 단체 강의를 하고

있으며 비우는 대략 한 70만원 정도

받고 있구요 그래서 관공서 교육과

개인가 기한 탈 수 있기 데려간

200만원 정도의 어떤 세계에 발생이

되고 있구요 그리고 사실 갱강 이는

물리 려면 얼마든지 더 들릴 수 있고

두며 때 이상의 수입을 올릴 수

있는데 아직까지 그렇게 하고 싶은

생각이 없기 때문에 잠시 저는 이제

좀 밀어 주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사실 다른 전문 유튜버 들처럼

전자책을 내거나 브리 우리가 일을

한다거나 이런 것들은 아예 하지도

않고 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불어 한 400만원 정도 가까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여유가

없다 보니까 사실 제가 모든걸 다

지금 상황에서 하나하나 선택이 가 좀

어려운 상황이라서 지금 못하고

있는데다 실 전자책 전도 네 지금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자 세 번째 늘 블로그 기자단 입니다

제가 제 회사와 조인해서 기자는

수익을 가져가고 있구요 이건 뭐 이런

것을 부업으로 잡냐 하셨는데 자 이거

또 제 재량 입니다 제가 제일 싼

아주 다른 회사와 저흰 할 필욘

없잖아요 그래서 하루에 하나 함께

서주 개 정도 포스트 몽골을 직원에게

받아서 제가 직접 기자 활동을 하고

있구요 이건 얼마 되지 않는데 의 약

한 달에 한 50만원정도 가까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회사돈

이제 돈 이고 그 부업 수익도 제가

가져가는 수입 이라고 달 바 차이는

없지만 태그 미 라든지 인건비 신고할

때 서정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현재적인 제 회사와

조인을 해서 건 발의로 데려간

2만원정도 끼지 소소하게 기자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라운드 제가

대행사 기준으로 제가 3배를 기준을

잠깐 말씀을 좀 드리자면 일단 같은

블로그에 지수 라며 당 문자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행사 직원들을

방구 주에게 작업한 파스텔 를 보여

줘야 되거든요 아무래도 같은 지수

라고 해도 1호 50명 들어오는

블로그 보다는 첨병 이상 들어오는

블로그를 보여주는게 대행사 입장에서는

더 유리하기 때문에 그건 어쩔 수

없이 많은 행사들이 한 문제 위주로

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문자 로

블로그를 판단해서는 절대로 안되구요

또 어업 이중으로 방자 를 올려서 도

절대로 안됩니다 요건 다 티 납니다

이런 부분들은 나중에 좀 제가

디테일하게 다시 한 번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3개월 전부터 이 몇 가지

방식을 활용해 서 부업을 하고 있는데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훅을 에센스 개

인간이 이런 것들은 저도 처음 이구요

더 라고 대단해서 이렇게 벌고 있는

거 아니거든요 여러분들과 동등한

입장에서 시작을 한거구요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보태서 못하는게 아니라

해도 안될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못하는 거거든요 이 중 몇 개라도

골라서 우선 3개월 만이라도 시작을

해 보신다면 아마 출에 방향성을 전

하시는데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